A/S 문의

뒤로가기
제목

A/S 문의입니다

작성자 방정****(ip:)

작성일 2020-08-04

조회 6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구입처 : (ex)G마켓
구입시기 : 2
A/S 내용 : 릴렉스체어 하단 캡
성함 : 방정필
연락처:01072043103

릴렉스 체어 하단캡은 예전 릴렉스나 지금꺼나 다 동일한걸로 아는데 왜 부품이 없다는건지 모르겠네요.
현재도 릴렉스체어들이 여전히 판매중인데 하단캡(제주위에도 두분이 한두개는 기본으로 잃어버리심)
부품 여유가 없다는게 전혀 이해가 되질 안되네요.
공짜로 달라는것도 아니고 캡부품을 판매를하시던지
처음부터 안빠지게 만드시던지하는게 맞지않나생각됩니다.


★A/S 접수전 공지 필수확인★
http://shop1.verne1.cafe24.com/board/free/read.html?no=116&board_no=1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베른

    작성일 2020-08-06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베른입니다.
    문의에 대한 설명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. 죄송합니다.

    과거 구입하셨던 체어류에 한해선 코베아에서 기존과 동일하게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(릴렉스체어,컴포트체어,쁘띠체어 전체)

    현 베른 사이트는 2020년 새롭게 리뉴얼 됨에 따라 총판이 (주)엘코로 변경되었습니다.
    때문에,과거 베른 체어류를 유통 및 판매 진행했던곳이 코베아이고,부속품까지도 코베아에 전달된 상황인지라 저희쪽에선 AS가 어려운 상황입니다.
    안타깝지만,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 코베아에 AS의뢰 부탁드립니다.

    또한, 베른 체어류 신상 준비시에는 고객님 말씀 귀 기울여 이용에 불편없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TOP